국제발신 문자 사용하는 이유

광고법의 영향

많은 기업은 고객과 소통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는데 그 중, 기본적인 수단으로 손꼽히는 것은 ‘문자’입니다. 국제문자는 보통 광고메시지로 쓰이고 국내의 경우, 광고 메시지를 전송하면 국내 광고법에 의거하여 불법 스팸으로 분류되게 되어 있어요. 불법 스팸이란 정보통신망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데 계속 일방적으로 전송하면 게시되는 영리 목적이 광고성 정보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해외 발송의 경우 해외 회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 문자 광고법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해외 회선을 사용하고 있지만, 혹시 모를 상황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을 위해 문자 내용을 국내 광고법에 의거해 사용될 수 있게 돕고 있으며, 국내 광고법의 영향을 받지 않는 가치있는 문자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업종 상관 없고, 내용 상관 없이 고객이 원하는 모든 문자를 국제문자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국제발신, 궁금한 점

국제발신 문자 발송을 기존 사용하던 계정으로도 사용이 가능한지 자주 물으십니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국제 메시지 발송설정을 하신 상태라면 별도의 승인 및 절차 없이 언제나 이용 가능합니다. 비용청구서는 국가별 발송 건수에 대해 상세하게 확인이 될수 있게 발행 해드립니다. 국제메시지도 예약발송, 조회, 개인화 메시지 발송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해외문자도 발신번호를 사전에 등록해서 이용하면 국가별 정책에 따른 발신번호 사전 설정 절차가 있는데 주요국가의 경우 발신설정을 저렴하게 도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제발신 문자 서비스 심화

글로벌 비지니스에서도 CS는 중요합니다. 소규모 구매대행 사업자도, 화학/섬유 등을 취급하는 기업도 모두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기본적인 수단으로 손꼽히는 것은 ‘문자’입니다. 시간대에 따로 구애받지 않고, 발송과 확인이 모두 편한 연락수단이라 좋은데 국제문자는 비용이 좀 있고 국가별 정책도 조금씩 달라서 국내 발송보다 발송자 부담이 크긴 큽니다. 국제 문자도 마치 국내 문자처럼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게 국제 메시지 서비스를 여러 업체에서 정비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 하는 순서

업체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 비슷한 순서로 진행됩니다.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텔레그램 고객센터를 통해, 업종, 발송량을 확인하는 상품 상담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때 상담을 꼼꼼하게 하셔서 가격을 맞추셔야 할거에요. 상담을 하고 나면 고객센터를 통해 계좌문의하시고 송금을 진행 하셔야 합니다. 안내 받은 계좌로 입금 하신 후, 5분 이내 충전이 완료될 것입니다. 완료되면 상담원에게서 전달받은 사용법과 꼼꼼하게 숙지하신 공지사항의 글을 확인하셔서 빠진 것 없이 잘 정리 하셔서 진행 하셔야 합니다. 3사 테스트를 통해 통신사들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직접 입력 혹은 엑셀파일 업로드를 통해 해외발신 대량문자를 발송합니다. 자체 시스템에서 번호별로 발송완료상태를 빠짐 없이 확인을 해서 결과를 확인합니다. 항상 문의는 텔레그램으로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리고 싶은 정보나 내용을 많은 분들께 보내고 싶으실텐데 어떻게 해야하나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은 이 진행 순서에 따라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팸으로 외면받는 메시지

보통 국제문자는 스팸으로 외면 받을 때가 있습니다. 문자로 정보를 안내해야 하고 문자가 제대로 발송 되어야한다는 생각이 있는데 업체를 선정하실 때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해외 문자의 경우 통신사에서 스팸성 문자로 인식하고 저절로 스팸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차단률이 높은 업체를 선정하게 되면 그런 현상이 있고 그런 회사는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팸 차단 없이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는 업체를 통해서 메시지 발송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상 번호를 생성해서 메시지를 수신자에게 발신을 하고 있어요. 전 세계 70억대 모바일로 어디든 발송하고 900개이상의 통신업체로 해외대량문자 발송하세요. 몇 초안에 지구 반대편의 고객에게 해외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요.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in

by

Tags: